기계가 돼버린 느낌(진) 등의 하소연은 화려한 K팝의 어두운 이면이었다.
한 시중은행 관계자는 무리하게 대출을 일으켜 집을 매입한 ‘영끌족이 금리가 상승함에 따라 늘어난 이자 부담을 감당하지 못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2∼3개월 정도 연체가 이어지면 영업점에서 여신을 관리하는 부서로 이관하고.일본의 6개월 유예 기간 등을 참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도 뒤를 이었다.뉴스1김학범 전 대한민국 올림픽 축구대표팀 감독과 김병지 강원FC 대표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정대선 HN그룹 사장의 아내 노현정 전 아나운서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시어머니 이행자 여사와 함께 참석하고 있다.
뉴스1정몽윤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정동제일교회는 범현대가가 자주 결혼식을 올린 장소다.
뉴스1정몽익 KCC글라스 회장(고 정주영 회장의 넷째 동생 정상영 KCC명예회장 차남).
뉴스1정문선 현대비앤지스틸 부사장 부부와 동생 정대선 HN그룹 사장 부부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해운업계에서는 화물 적재 공간을 나눠 쓰기 위해 여러 선사끼리 거대 동맹을 이루는데 HMM은 ‘디얼라이언스라는 해운동맹에 속해 있다.
다만 한동안은 해운동맹 재편 상황을 지켜보겠다는 입장이다.종합물류회사로 도약 꿈 여전해운동맹 재편-경기 악화가 변수매물금액 등 여러 조건 따져볼 것 국내 유일 컨테이너선사 HMM(옛 현대상선) 매각 협상이 지난주 무산된 가운데 동원그룹 등 HMM 인수를 놓고 하림그룹과 경쟁을 벌였던 회사들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매각 측인 KDB산업은행·한국해양진흥공사와 하림이 경영 주도권을 놓고 입장차를 좁히지 못했기 때문이다.HMM의 실적에 부정적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